출석 및 숙제
Search
프로그램
이름
수업1
수업2
수업3
수업4
수업5
수업6
숙제
내가 만든 예문
Search
영쌤의 피드백
Search
하창균
When I was in teenagers는 When I was a teenager 혹은 when i was in my teens 라고 하는게 더 좋겠네요!
but now 하고 뒤에 I'm over it 이라고도 한번씩 써보세요! 이 표현은 원래 흥미를 가지던것에 더 이상은 흥미 없다란 느낌으로 전달됩니다!
I prefer to 하고 watching이라고 발음해준 거 같은데 prefer watching이라 하거나 prefer to watch라고 해주기! (아마 무의식중에 그런듯)
I was between jobs 에서는 in을 넣어서 in between jobs라고 해주기!
어우 전체적으로 문장으로 말하는게 더 부드러워졌는데요!? 너무 좋습니다!
--
'조금 지나서'
-> 이걸 표현하기 가장 좋은게 in a few months입니다. "몇 개월만에, 머지 않아서" 이런 느낌으로 쓰이고, months 대신에 minutes나 days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. 이건 제 유튜브 영상도 있어서 링크 남길게요~ (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-kjtDNa_AN8)
예문에서, 잘부려먹네...와 좋은게 좋은거지 를 표현하고 싶었는데 잘 안되네요
-> 일단 you're good at ordering 은 저라면 "Wow, you never miss a chance" 정도로 쓰지 않을까 싶어요. 혹은 You're good at bossing me around를 써줘도 재밌을 거 같네요. / 좋은게 좋은거지는 지금 쓰신 표현도 재밌게 전달될 거 같고 So, we're ever (우리 쌤쌤이야) 란 표현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!
2024/11/14 16:10